Google

Google 소식

  1. Google 정보
  2. Google 소식
  3. 뉴스 공지사항
  4. 뉴스 공지사항

구글, 툴바 2.0 한국어 버전 발표

웹 어디에서나 검색 가능한 브라우저 툴… 팝업 광고 차단 기능 탑재

(2003.12.10 – 서울) — 검색 엔진 개발 업체인 구글은 오늘 구글 툴바 (Google Toolbar) 2.0 한국어 버전을 발표했다. http://toolbar.google.co.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구글의 무료 브라우저 툴을 통해 사용자들은 검색을 더욱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으며 웹의 어디에서나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에 발표한 구글 툴바는 팝업 광고 차단 기능과 특정 국가에서의 페이지 검색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구글의 프러덕트 매니저 겸 부사장인 조나단 로젠버그 (Jonathan Rosenberg)는 “컨텐츠 검색이나 팝업 차단 기능이 대폭 향상된 구글 툴바는 웹에서의 정보 접근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면서 “구글 툴바는 정보에 대한 액세스에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검색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의 산물이며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글 툴바 2.0은 강력한 검색 및 웹 서핑 툴로서,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와 원활히 통합될 수 있다. 이번에 발표한 구글 툴바의 대표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다:

Google 정보

구글의 혁신적인 검색 기술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매일매일 정보에 대해 쉽게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1998년 스탠포드 대학의 래리 페이지 (Larry Page)와 세르지 브린 (Sergey Brin)이 설립한 구글은 전세계 주요 시장에서 최고의 웹 검색 엔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업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타깃 광고 프로그램 (targeted advertising program)은 측정 가능한 결과를 모든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에 대한 전반적인 웹 경험을 향상해준다. 구글의 본사는 실리콘밸리에 있으며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구글에 대한 상세 정보는 www.google.co.kr을 방문하면 된다.

###

라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