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Google 소식

  1. Google 정보
  2. Google 소식
  3. 뉴스 공지사항
  4. 뉴스 공지사항

구글, 데스크탑과 인터넷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구글 팩 베타 한국어 버전 출시

(2006년 7월 7일-서울)

구글은 오늘, 데스크탑과 인터넷을 이용하는 데 있어 보다 손쉽게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무료 소프트웨어 콜렉션인 구글 팩 베타 한국어 버전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들은 구글 팩을 이용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인터넷을 신속히 검색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를 차단할 수 있고 또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번에 구글 팩을 통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들은 구글의 높은 소프트웨어 기준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동종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최고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구글 팩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를 살펴보면:

어도비 리더: PDF파일 검색, 보기, 인쇄기능 제공 갤러리플레이어 HD 이미지: 세계최초로 스크린세이버, 데스크탑 또는 디스플레이 이미지를 HD화질 수준으로 제공 구글 데스크탑: 데스크탑내 인터넷사용기록, 파일, 이메일 검색기능 제공 익스플로러용 구글 툴바: 익스플로러에 구글 검색메뉴 설치 구글 툴바를 포함한 모질라 파이어폭스: 보다 신속하고 안전한 인터넷검색환경 제공 피카사: 보다 빠른 사진 검색, 편집 및 공유기능 제공 노턴 안티바이러스: 6개월 무료업데이트 제공 리얼플레이어: 음악 및 비디오 파일 재생 및 관리기능 제공

또한 구글 팩은 구글 업데이터도 제공하는데 구글 팩에 포함된 소프트웨어들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관리하게 된다. 구글 업데이터는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출시되었을 때 이를 사용자에게 알려주며 또한 이미 설치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사항을 체크하여 사용자가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사용자는 구글 업데이터를 통해 소프트웨어설치를 모니터할 수 있으며 설치된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고 또한 손쉽게 자신의 컴퓨터에서 제거할 수도 있다. 한편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다.

구글 팩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는 업계에서 이미 최고의 소프트웨어들로 검증되어왔으며 또한 구글의 소프트웨어 기준에 대한 평가를 거쳤다. 이 소프트웨어들은 특히 사용자의 권리를 중시하는 구글의 정책에 따라 스파이웨어나 팝업과 같이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혹은 제거가 불가능한 프로그램은 제공하지 않는다.

구글 팩 베타는 윈도우 XP를 지원하며 파이어폭스 1.0과 익스플로러 6.0이상에서 실행된다.

구글 팩 베타의 다운로드 및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http://pack.google.com/intl/ko/pack_installer.html?hl=ko≷=kr

라벨: ,